Super Kawaii Cute Cat Kaoani '2024/04 글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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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 3

Character Controllers Using Motion VAEs -> conditional VAE 구현

Character Controllers Using Motion VAEs의 conditional VAE 부분을 기존에도 구현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다시 보니까 빠뜨린게 왜이렇게 많냐ㅠ 다시 확실하게 정리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서 코드 분석 & 논문에서 필요한 내용을 가져와 정리할 예정이다. 전체 코드는 아래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https://github.com/electronicarts/character-motion-vaes/tree/main GitHub - electronicarts/character-motion-vaes: Character Controllers using Motion VAEs Character Controllers using Motion VAEs. Contribute to el..

An Implicit Physical Face Model Driven by Expression and Styles 논문리뷰(3) - Introduction 정리 및 다시 쓰기

기존의 Introudction 첫번째 문단 Facial animation은 컴퓨터 그래픽스에서 중요. 기존의 Facial animtation은 캐릭터마다 의미적으로 대응되는 blend shape rig를 설정해두고, 같은 표정을 지을 때는, 같은 blendshape 값을 직접적으로 넣어주는 식으로 캐릭터의 표정을 만들어냄 두번째 문단 이렇게 되면 expression을 수행할때마다 나타나는 개별적인 style을 무시하게 된다. 이런 style 정보들을 앞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다루게 되면 style 정보가 blendshape 값에 baked되어버리게 됨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expression과 style 모두를 다룰 수 있는 모델을 제안하고자 함 세번째 문단 style은 서로 다른 근육 activation..

An Implicit Physical Face Model Driven by Expression and Styles 논문리뷰(2) - Framework 정리

1. 논문 소개 An Implicit Physical Face Model Driven by Expression and Styles는 Siggraph Asia 2023에 디즈니리서치에서 발표한 논문으로, data-driven implicit neural physics model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face model을 제안하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M_XUv-JhA 기존의 facial animation들은 보통 blendweight vector로 expression을 정의하여 다루게됨. 이때, 캐릭터마다 대응되는 blendshape rig를 설정하고, 같은 blendshape weight 적용해서 그들만의 style로 expression을 수행하도록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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