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Kawaii Cute Cat Kaoani KCGS 2024 학회 후기

일상

KCGS 2024 학회 후기

치킨고양이짱아 2024. 8. 20. 22:47
728x90
728x90

작년에 이어서 작성하는 KCGS 2024 학회 후기!
작년에는 제주도에서 했는데 이번엔 경주에서 했당
이번에는 내가 발표해야해서 그런지
마냥 즐겁진 않았다는..😅

다같이 모여서 ktx를 타구 경주역에 갔당
이렇게 보니까 새삼 사람 많아진거 실감나구만ㅎ

하이~~

난 이런거 꼭 찍어줘야해서 이름표 빨리 들어라하고 찍음ㅋㅋ다들 말 잘들어줘서 고맙습니당🥹

첫날에는 여름학교 강의 열심히 듣구 웰컴파티를 했다...근데 작년에도 그렇구 웰컴파티 음식 웰케 적죠..
우리 진짜 많이 먹는데ㅠ

라는 서운함을 가진것도 잠깐...담날 점심 너무 맛있었다

발표 열심히 듣구ㅎㅎ또 내가 기다렸던 클로 발표
이번엔 설립자 분이 발표하셨는데 역시나 멋있었당

명함도 받구...궁금한거 연락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일단 연구 잘하는게 우선이라 생각해서 메일 보내진 않았ㄷ..

저녁엔 비비큐가서 밥먹음ㅎㅎ근데 비비큐 피자집으로 바꾸자. 피자가 말안되는 존맛임

담날에 우리 랩실 사람들 발표 몰려있어서 밥먹구 에메랄드홀(발표하는 장소) 어떻게 생겼는지 다같이 구경하러갔당. 아늑하네~

그날 랩실 사람들 술먹구 그랬는데ㅠ 난 발표 순서 첫번째라 술 한모금도 안마시구 발표 연습만 계속함

담날 첫번째로 발표하는중~
혀 킹받넹😝
발표 후기를 정리하면! 생각보다 안떨렸지만 뭔가 질문을 편안하게 답변 못한것 같아서 아쉬웠다.. 발표도 너무 딱딱하게 한것도 좀 아쉬움ㅠ하다보면 더 잘하겠지..ㅎ

발표 다하구 완전 후련하게 비빔밥😋
비싼 비빔밥 맛있당

그리고 발표듣는데 ㅋㅋㅋㅋㅋㅋㅋ
kcgs 응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 개그 좀 치네;;

그리고 그날 저녁엔 리셉션이 있었당
다같이 mz샷 찍고 싶었는데
아무도 안해줘서 결국 셋이서 mz샷🙇🙇‍♀️🙇‍♂️

리셉션 뷔페 폼 미쳤음
남하욱 밥퍼온건 더 폼 미쳤음

내 두번째 접시보고 혼자 브런치 먹는다고 조롱당함🥲

랩실 회식~~

하고 사람들이랑 산책ㅎㅎ다들 친해진거 넘 좋았다

갑분 다음날! 나 경품추첨 됐어....🥹
상받아서 올라가는 은호선배보다 내가 더 좋아한듯ㅋㅋㅋㅋㅋㅠkcgs 여러번 왔지만 경품추첨된건 처음이라 완전 기분 좋았당~!~!

학회 끝나고는 바로 황리단길에 점심 먹으러 왔당
첨성대 볶음밥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첨성대 모양임? 했는데 진짜였다

핫하다는 두바이 초콜릿도 먹구

코딩하느라 밤샌것 같은 펭수...도 보구

경주와서 이런거 사는 씹덕
죠고 솔직히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나나미도 연노랑 짱귀

선물주려고 경주빵이랑 찰보리빵도 샀다ㅎㅎ
근데 기차에서 배고파서 찰보리빵 내가 먹었다;;

아주 귀엽다구~~~
회식하고 랩실사람들 다같이 하루필름 찍는거
남하욱이랑 작년부터 계획하던 콘텐츠인데
언제 실현할수 있을까...

가챠샵 가서 코인 몰아주기 했다
근데 1/4 확률로 내가 됨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후기 끝~!!
작년 kcgs 후기 글에는 그래도 연구얘기나 발표얘기 많았던거 같은데;; 이번엔 온통 놀았던 얘기네...
그만큼 즐거웠단거지~
아주아주 재밌었던 학회였다☺️

728x90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여행 1일차 정리  (0) 2024.03.30
학사 졸업후기 & 석사과정 시작  (0) 2023.08.30
KCGS 2023 학회 후기  (0) 2023.08.04